홈페이지 관리위원회에서 알려드립니다.

홈페이지 관리위원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오늘 박포남(92) 회원이 올린 글 학교법인 김낙환 이사에 대한 배재92 동창회 입장글에 대해 홈페이지 관리위원회의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217일 총동창회에서 발표한 학교법인 이사 김낙환(92) 동문은 아래 사항을 해명하고 사실이면 사퇴하라글은 사전에 홈페이지 관리위원회도 그 내용이 사실임을 확인 하였습니다. 홈페이지 관리위원회는 김낙환(92) 동문이 지난 이사장 선거 과정에서 학교법인 이사로서, 배재출신 동문으로서, 목회자로서 도저히 용납과 포용할 수 있는 선을 넘었다고 판단하여, 이에 총동창회 글 게재에 동의를 한 것입니다.

 

또한, 총동창회에서 발표한 글에 대하여 92회 총무 박포남 동문이 올린 글 내용은 마치 총동창회가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왜곡하면서 김낙환(92) 동문을 마녀사냥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올린 92회 박포남 동문은 왜 총동창회에서 그러한 내용을 발표하게 되었는지 신중히 생각해주길 바랍니다.

 

이에 홈페이지 관리위원회는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아 래 ----

 

1) 박포남(92) 회원은 본인이 올린 글 학교법인 김낙환 이사에 대한 배재92 동창회 입장내용에 사실과 왜곡되게 표현한 것에 대해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문을 2021223일 정오까지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요청일시까지 조처가 없을 경우 박포남 회원이 게재한 글에 대해 삭제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미 2020915일 총동창회 탈퇴를 선언한 박포남 회원은 홈페이지 접근권한도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모든 동문께서는 지난 217일 총동창회에서 발표한 김낙환 동문의 해교 행위에 대한 글 내용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라오며, 박포남(92) 회원의 게시 글에 현혹되지 말아 주시길 바랍니다.

 

3) 확인되지 않은 글 게재로 인하여 특정단체 또는 동문들간 소송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3자에 대한 글을 게재할 경우 사실 확인을 통해 신중히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관리기준을 준수하면서 배재를 사랑하고, 화합하고, 웃을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동문께서는 협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 010-7743-7461(홈페이지 관리위원장 김신욱, 79)

 

홈페이지 관리위원회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반응 전체보기 참여자 보기
로그인 후 댓글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 배재92동창회에서는  사건 진위 여부 확인을 위한 면담 요청을  하오니 일정을 통보하여 주시면,  코로나를 감안 회장단에서 2인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1,059개의 글

      화살표TOP